< 공 고 문 >

 

 

입찰에 부치는 사항

. 입찰번호 : 2025-11

. 입 찰 명 : 2026학년도 전기 세계사이버대학 SNS 바이럴을 통한 CPA 광고 대행

. 사업내용 : 제안요청서 참조

. 예정가격 : 일금 삼억원(300,000,000)/부가세포함

. 계약기간 : 계약일로부터 ~ 2026228일까지

 

2. 입찰방법 및 낙찰자 선정

. 입찰방법 : 제한경쟁입찰

. 낙찰자 선정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

 

3. 입찰일정

구 분

일 시

장 소

입찰 공고일

2025. 10. 22.()

 

공고방법

 

나라장터, 본교 홈페이지

입찰서 등록 및 접수 마감

2025. 10. 29.() 오후 12

남양주 학습지원센터

제안 설명회

2025. 10. 30.() 오후 2

남양주 학습지원센터

낙찰자 선정

2025. 10. 31.() 오후 2

 

입찰설명회는 제안요청서로 대체

제안설명회는 2025. 10. 30() 실시되며, 서류접수 업체를 대상으로 유선 통보 함.

입찰일정 및 장소는 본교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음.

제안설명회 주소 :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 591 세계사이버대학 남양주 학습지원센터

 

4. 입찰참가자격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정한 자격을 갖춘 업체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

.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, 경기, 인천 내에 있는 업체

. 입찰공고일 기준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하며, 현재 부도, 파산, 및 금융 신용부실로 정상적인 영업활동에 지장이 없는 업체

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,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.

5. 입찰등록서류 및 입찰서 제출 방법

. 제출 서류

순번

서류명

수량

비고

1

입찰참가신청서

1

본교서식

2

입찰서

1

본교서식

3

위임장

1

본교서식

4

입찰참가자 서약서

1

본교서식

5

청렴계약 이행각서

1

본교서식

6

재직증명서

1

 

7

사업자등록증(사본)

1

원본대조필 필요

8

법인등기부등본

1

 

9

법인인감증명서

1

 

10

사용인감계

1

 

11

정량평가 증빙 자료

1

 

12

입찰보증금(입찰금액의 5/100이상)

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보험증권 대체 가능

입찰보증보험증권의 계약명은 입찰공고의 입찰건명과 동일하게 기재

보증기간

- 시작(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)

- 종료(입찰서 제출마감일 익일부터 30일간)

보증금 입금계좌 : 우리 1005-104-777596, 예금주:세계사이버대학(보증금의 입금자명은 반드시 입찰참가업체명으로 표기)

 

1

-보증보험증권

-입금내역서

13

조세완납확인서(국세, 지방세, 부가세)

1

 

14

회사소개서, 제안서

10

 

15

회사소개서, 제안서 파일(PPT또는 PDF) 첨부 USB

1

 

입찰서, 이행(입찰)보증보험증권 또는 입찰보증금 입금내역, 가격제안서(산출내역서)는 별도 밀봉하여 법인 인감 날인 후 제출

. 제출방법 : 방문 접수 또는 우편물 접수(제출마감시간 도착 분까지 인정)

. 접수처 :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 591, 세계사이버대학 남양주학습지원센터 총무관리팀 입찰담당자(031-785-3441)

 

6. 낙찰자 결정 방법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2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방식에 의거 평가점수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

. 평가 종합 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획 및 운영 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며, “기획 및 운영 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광고 및 매체 전략 평가고득점자로 우선협상대상자를 결정한다.

. 각 항목별 평가 배점 및 평가 방법은 우리 대학의 별도 기준에 의거 실시되며 이에 대하여 제안사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.

. 점수계산은 소수점 이하 3자리까지 산정 후 반올림하여 소수점 2자리까지 산출

. 기술평가의 공정성을 위하여 평가점수 최고, 최하 점수를 제외한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으로 한다

. 평가에 대한 세부 기준과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, 제안사는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.

 

7. 협상절차

.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여 결정

.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우선협상대상자를 대상으로 기술부분 협상과, 가격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선정하며,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순위 업체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.

.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 대상자와 협상을 실시 함.

. 모든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.

 

8. 입찰무효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

. 본교에서 요구하는 입찰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

. 제안 내용을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 참가를 방해한 자의 입찰

. 자격미달 업체 또는 위증서류를 제출한 업체

 

9. 낙찰 불이행

. 낙찰자가 인도 기한 내 또는 연장된 인도 기한 내에 계약이행을 완료하지 못하거나, 계약조건을 성실히 이행치 않을 경우 서면 통보로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.

. 본 대학는 몰수 보증금을 초과하는 비용과 동 계약불이행으로 인하여 우리대학이 입은 손실은 계약자에게 지급할 여타 금액으로 부터 보전 받을 권한이 있다.

 

10.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

.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, 제안요청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.

. 본 입찰은 방문 접수 입찰로 집행되므로 서류가 미비한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.

.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.

. 제안설명회의 순서는 제안서 제출 순으로, PT시간은 업체당 20분 이내이며, 10분 정도의 평가위원의 질의 시간이 있을 수 있음. 또한 PT 제한 시간을 초과 시에는 중단 할 수 있음.

.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: 총무관리팀 김의영 팀장(031-785-3441)

. 사업관련 문의 : 입시홍보팀 김병호 팀장(031-785-3437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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